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바이러스 면역력은 6 개월 이상 지속될 수 있다..
    바이러스/코로나19 2020. 11. 20. 23:36

    초기 연구에 따르면 Covid-19를 유발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은 신체의 면역 기억의 모든 구성 요소를 고려할 때 최소 6 개월, 아마도 훨씬 더 오래, 어쩌면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과학 저널에 피어 리뷰되거나 발표되지 않은 새로운 연구는 면역 기억의 다른 특징들 중에서 항체, B 세포 및 T 세포와 같은 면역 기억의 여러 구획을 시간에 따라 분석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 연구에는 Covid-19에서 회복 된 미국의 19 ~ 81 세 성인 185 명이 포함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성인은 경증의 질병이있었습니다.

    연구진은 La Jolla Institute for Immunology,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iego 및 Mount Sinai의 Icahn School of Medicine에서 증상이 시작된 후 여러 지점에서 수집 된 혈액 샘플을 분석했으며 일부는 6 개월 이상 후에 수집되었습니다. .

    혈액 샘플에서 연구자들은 면역 기억의 구성 요소를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항체가 "내구성이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6 ~ 8 개월에 "약간 감소"만 나타 냈지만, 성인들 사이에서 항체 반응 수준이 약 200 배 범위 였다고 지적했습니다.

    연구진은 또한 거의 모든 Covid-19 사례에서 기억 B 세포가 감지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억 B 세포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진은 연구에서 "천연두 예방 접종 후 60 년 이상 또는 인플루엔자 감염 후 90 년 이상을 포함하여 일부 다른 감염에 대한 B 세포 기억이 오래 지속되는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연구자들은 두 가지 유형의 T 세포를 확인했으며, 그들의 데이터는 "T 세포 기억이 감염 후 처음 6 개월보다 늦게 더 안정된 정점에 도달하거나 더 느린 붕괴 단계에 도달 할 수있다"고 썼습니다.

    이 연구는 더 많은 시점에 걸쳐 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사한 결과가 나올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포함하여 한계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SARS-CoV-2에 대한 면역 기억의 존재를 확인하는 중요한 연구이지만 사람마다 어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라고 Warwick 대학의 분자 종양학 교수 인 Lawrence Young은 서면 성명 에서 말했습니다 . 영국에 본사를 둔 Science Media Center 에서 수요일에 배포했습니다 . SARS-CoV-2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이름입니다.

    Young은 "이러한 변이는 일부 개인이 매우 낮은 수준의 무증상 감염을 앓 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전에 낮은 면역 기억 반응으로 감염된 개인은 SARS-CoV-2로 재감염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라고 Young은 말했습니다. , 새로운 연구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메시지는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 반응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효과적인 백신이 지속적인 보호 면역을 유도 할 수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살아남을 수밖에 없습니다.

     

    다른 바이러스의 경우, 홍역이 한 번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평생 면역이됩니다.이 효과는 살균 면역이라고합니다. 1970 년대 글로벌 백신 캠페인으로 바이러스가 박멸되기 전에 천연두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리고 홍역과 천연두에 대한 적절한 예방 접종은 감염으로부터 완전히 보호합니다.

    그러나 인플루엔자와 같은 호흡기 바이러스는 더 까다 롭습니다. 사람들은 반복해서 독감에 걸릴 수 있으며 독감 백신은 일반적으로 감염과 심각한 질병에 대한 부분적인 보호만을 제공합니다. 그 중 일부는 독감의 돌연변이 경향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그 사이에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을 감염시킬 수있는 알려진 코로나 바이러스  7 가지가 있으며 SARS-CoV-2는 그중 하나 일뿐입니다. 많은 인간 코로나 바이러스는 감기를 일으킬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치명적이지 않기 때문에 잘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