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젊은 성인의 암이 급격히 증가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0. 11. 17. 23:31

    연구원들은 비만이 주요 요인으로 보인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50 세 미만의 사람들에게서 비만과 관련된 6 개의 암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Getty Images

     

    특정 암은 젊은 성인에게서 더 자주 나타납니다. 연구자들은 비만이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포괄적 인 연구 신뢰할 수있는 소스이번 주에 발표 된 바에 따르면 현저한 과체중으로 인한 것으로 생각되는 12 가지 유형의 암 중 6 가지가 50 세 미만의 사람들 사이에서 현저하게 더 흔해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환자가 젊을수록 특정 암이 더 흔했습니다.

    The Lancet Public Health에 발표 된이 발견은 대장 암, 자궁암, 담낭암, 신장 암 및 췌장암과 함께 골수를 공격하는 희귀 한 암인 다발성 골수종의 발생률이 크게 증가했음을 지적했습니다.

    비만은 또한 된 링크 위, 간, 유방, 난소, 식도, 갑상선의 암.

    이 연구의 저자들은 그들의 연구가 1990 년대 중반 이후 12 개의 비만 관련 암 발병 추세를 검토 한 최초의 작업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18 개의 다른 암과 비교했습니다.

    연구팀은 이러한 암에 대한 20 년 간의 데이터를 검토하고 25 세에서 84 세 사이의 환자에 대한 주 등록 정보를 연구했습니다.

    그들은 1995 년부터 2014 년까지 30 가지 유형의 암으로 진단 된 1400 만 건 이상의 사례를 발견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존 웨인 암 연구소의 외과 교수이자 의학과 장인 Anton Bilchik 박사 는“이 연구가 관련성이있는 이유는 규모가 매우 크다는 것 입니다.

    비만 관련 암이 비교적 젊은 사람들에게 나타나고 있다는 사실은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연구의 주제였습니다.

    Bilchik은이 최신 연구에서 놀라운 점은 그 범위이자 일부 질병의 발병률이 계속해서 젊은 그룹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다는 발견이라고 Healthline에 말했습니다.

    대조적으로, 비율은 비만과 관련이없는 18 개 암 중 2 개를 제외하고 모두 감소하거나 일정하게 유지되었습니다.

    Bilchik은 자신의 환자들 사이에서 추세를보고 있습니다.

    지난주 Bilchik은 보통 60 ~ 70 대에 영향을 미치는 진행 단계 암 진단을받은 55 세 미만 4 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그들 중 두 명은 비만이었고 다른 두 명은 어렸을 때 과체중이었고 Bilchik은 암에 걸리기 쉽다고 생각합니다.

    위험과 연령 사이의 역관계의 한 예는 췌장암입니다.

    이 연구의 저자들은이 질병의 발병률이 45 ~ 49 세 그룹에서 매년 평균 .77 % 씩 변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연간 발병률은 30 ~ 34 세 사이에서 평균 2.47 % 증가했습니다. 25 ~ 29 세 코호트에서 연간 평균 변화는 4.34 %였습니다.

    50 세 이상의 성인도 대부분의 비만 관련 암 발병률이 꾸준히 증가했지만 (결장 직장 및 자궁은 예외 임) 이러한 변화의 규모는 갑상선암을 제외하고는 젊은 연령 그룹보다 작았습니다.

     

    연결은 무엇입니까?

    비만과 특정 암 사이의 연관성은 점점 더 젊은 인구에서 이러한 질병이 증가하는 이유와 마찬가지로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의료 전문가에게는 몇 가지 이론이 있습니다.

    생쥐 실험에 따르면 비만은 통제되지 않은 세포 성장을 가속화하여 인간의 악성 종양을 조기에 발견 할 수 있다고 최근 연구가보고했습니다.

    비만은 수십 년 동안 점점 더 걱정스러운 문제였습니다.

     추정신뢰할 수있는 소스 의사가 어린이와 청소년의 비만 검사를 권장하는 국가 지침에도 불구하고 미국 성인의 40 %와 청소년의 18 %는 비만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주치의의 절반 미만이 환자의 체질량 지수를 일상적으로 계산하고 비만 환자의 1/3만이 의사가 자신이 실질적으로 과체중이라고 판단하거나 체중 감량 상담을 의뢰했다고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문제의 다른 측면도 있습니다.

    유전자, 신진 대사, 가공 식품과 같은 환경 적 요인에 대한 노출도 비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휴스턴에있는 텍사스 대학교 MD 앤더슨 암 센터의 수술 교수이자 대장 직장 외과의 장인 조지 장 박사 는 말했다 .

     

     

    해결책은 무엇입니까?

    해결책을 찾기 위해서는 모든 이해 관계자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Chang은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개인은 잘못된 생활 방식 선택의 결과를 이해해야하며, 의료 서비스 제공자는 과체중 환자에게 민감한 주제가 될 수 있지만 적절한식이 요법과 환자의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해야한다고 Chang은 말했습니다.

    정책 입안자들도해야 할 역할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아동 비만을 유발하는 음식과 단 음료에 대한 학생들의 접근을 제한하는 것이라고 Chang은 말했습니다.

    이 연구는 일부 지역 사회가 음료수에 세금을 부과하고 신체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보행자 친화적 인 지역을 만들지 만 예외로 남아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기타 요인

    그러나 비만 자체가 반드시 젊은 사람의 암 진단의 유일한 원인은 아닙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과체중이 유발할 수있는 당뇨병 및 담석과 같은 기타 건강 합병증도 암과 관련이 있습니다.

    빨간색 또는 가공육을 많이 사용하지만 과일과 채소는 부족한 식단도 마찬가지입니다.

    원인이 무엇이든,이 연구는 젊은 세대의 비만 관련 암의 증가하는 문제가 궁극적으로 암 사망률을 줄이는 과정을 멈추거나 역전시킬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

     

    결론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비만과 관련된 암이 젊은 성인들 사이에서 증가하고 있다고합니다.

    특히 다발성 골수종, 결장 직장암, 자궁암, 담낭암, 신장 암, 췌장암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연령대가 젊을수록 증가율이 높았다.

    연구원들은 의사들이 젊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 루틴을 강조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