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 D 보충제는 암 환자가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건강 일반 2020. 11. 17. 23:23

    새로운 연구는 비타민 D 보충제와 암 환자의 더 긴 생존율과의 연관성을 조사했습니다. 게티 이미지

     

    비타민 D 보충제를 여러 해 동안 복용하면 암에 걸린 사람들의 수명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최근 미시간 주립 대학 에서 실시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비타민 D를 3 년 이상 복용하면 암 환자가 더 오래 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상기 발표 된 연구에서 미국 임상 종양 학회 연례 회의 이번 달과에 발표 된 임상 종양학 저널 , 연구진은 무작위 평균 오래된 육십팔년의 나이 (10)와 암 거의 8만명의 인구 보았다 통제 된 시험. 그들은 비타민 D 보충제의 사용과 암 위험과 사망에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저자는 비타민 D 보충제가 위약에 비해 암 관련 사망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검색을 통해 연구자들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최소 3 년 동안 사용하는 사람들이 위약 효과에 비해 모든 암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13 % 감소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유망하지만 위약에 비해 비타민 D는 암 발병률이 감소하지 않았습니다. 이점은 암이 이미 나타난 후에야 작용했습니다.

    수석 연구 저자이자 미시건 주 플린트의 헐리 메디컬 센터 (Hurley Medical Center)의 2 년차 내과 레지던트 의사 인 Tarek Haykal 박사 는 발표 된 성명 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타민 D는 암에 걸린 사람들은 안타깝게도 암에 걸리지 않도록 보호 할 수 있다는 어떠한 증거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초기 데이터 결과는 유망하지만 전문가들은 비타민 D의 광범위한 사용에 대해 경고하며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설명 된 데이터는 흥미롭지 만 암 관련 사망률이 모든 암 유형에 대해 감소했는지 또는 특정 진단, 연령대, 민족성 등에 대해 감소했는지 여부를 더 신중하게 분석해야합니다. 전 세계 암으로 인한 사망률,” 텍사스 -MD 앤더슨 암 센터의 소아과, 후성 유전학 및 분자 발암 학 부교수이자 MD Anderson 암 예방 및 생존 에너지 균형 센터의 공동 책임자 인 Joya Chandra 박사 는 Healthline에 말했습니다.

    미국에서 암 퇴치

    미국에서 암은 심장 질환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사망 원인입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신뢰할 수있는 소스.

    2018 년에 미국에서 170 만 건 이상의 새로운 암 사례가 진단되었으며 거의 ​​610,000 명이이 질병으로 사망했다고보고했습니다. 국립 암 연구소 (NCI)신뢰할 수있는 소스.

    전 세계적으로 암의 부담이 훨씬 더 큽니다. 2012 년에는 1,410 만 건의 새로운 사례가 있었고 820 만 건 이상의 암 관련 사망자가 발생했습니다.

     

    충분한 비타민 D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비타민 D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보충제와 다이어트를 통해 얻을 수 있으며, 햇빛의 자외선이 피부에 닿으면 체내에서 생성됩니다.

    그러나 일주일에 여러 번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약 15 분 동안 태양에 노출되지 않는 한, 일일 수준을 충분히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는 장내 칼슘 흡수를 촉진하고 적절한 뼈 성장과 재 형성을 보장하기 위해 신체 전체의 적절한 수준의 칼슘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공중 보건의 하버드 대학 TH 찬 학교 는 북쪽 베이징 필라델피아 아테네에 샌프란시스코를 연결하는 라인의 사는 경우에, 가능성이 충분한 비타민 D를 얻기하지 않는 것을 노트

    뉴욕에있는 Northwell Health의 암 연구소의 부 의사 겸 의료 책임자 인 Wasif M. Saif 박사 는 Healthline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비타민 D 결핍은 근골격계 건강뿐만 아니라 근골격계 건강에도 영향을 미치는 세계적인 문제라는 것이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급성 및 만성 질환.”

    그는 특히 암에 걸린 사람들은 "신장 또는 간 기능 장애, 흡수 장애, 보행 감소로 인한 태양 노출 부족으로 인해"비타민 D 수치가 낮을 위험이 더 높다고 지적합니다.

    비타민 D의 일일 보충 량은 여전히 ​​의사들 사이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2010 년 의학 연구소의 보고서에 따르면 어린이와 성인에게 권장되는 비타민 D 양은 하루에 600 IU입니다.

    그러나 비타민 D의 안전성이 높아짐에 따라 섭취 상한이 하루 2,000IU에서 4,000IU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수준에서도 해에 대한 좋은 증거는 없습니다.

    비타민 D는 자연적으로 환경에서 발견되고 음식에 여러 번 보충되지만, 사망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비타민 D의 양은 아직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 연구가 죽음을 줄일 수있는 결과를 보여줬음에도 불구하고 찬드라는 여전히 많은 작업을해야한다고 말한다.

    “암 환자에게 비타민 D를 제공하고 치료를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부 암 진단에는 이점이있을 수 있지만 다른 것은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결론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암에서 회복중인 사람들은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면 사망 할 위험이 더 낮습니다. 전문가들은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비타민 D는 자연에서 발견되고 종종 식품으로 보충되지만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결핍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 결핍과 부족을 예방하기위한 효과적인 전략은 적절한 햇빛에 노출되고, 비타민 D가 포함 된 음식을 먹고, 의사가 권장하는 경우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입니다.”라고 Saif는 말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