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 D가 치료에 도움이되는 5 가지 조건
    건강 일반 2020. 11. 17. 23:28

    신체는 다른 보충제와는 다르게 비타민 D를 흡수하며 전문가들은 비타민이 심장, 근육 및 정신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비타민 D는 비타민에 관한 한 독특합니다.

    우선, 비타민을 흡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자연광입니다. 또한 지방이 많은 생선, 달걀 노른자 또는 보충제로 강화 된 제품을 제외하고는 많은 식품에서 발견되지 않는다는 사실도 있습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 D는 신체에서 합성되기 때문에 다른 비타민과 공통점이 많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일부 과학자들은 몸 전체에 비타민 D 수용체가 너무 많기 때문에 실제 비타민보다 호르몬처럼 기능한다고 믿습니다. 면역 체계의 대부분에는 비타민 D 수용체가 있습니다.”라고 플로리다 올랜도 헬스의 가정 의학 전문가 인 Todd Sontag 박사는 Healthline에 말했습니다.

     

    정확한 파악이 어렵더라도 뼈와 근육 건강에있어 비타민 D의 이점을 부정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훌륭한 비타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Sontag는 말합니다. “실제로 합법적 인 이점이있는 몇 안되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많은 비타민은 그 뒤에 숨겨진 많은 과학없이 정말 좋은 마케팅을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3 (비타민 D의 천연 버전)이 세계 보건기구의 필수 의약품 목록신뢰할 수있는 소스, 보건 시스템이 안전하고 효과적이기 위해 필요한 약물 목록.

    한편, 종합 비타민제는 미국 예방 서비스 태스크 포스 에서 권장하지도 않습니다 .

    좋은 비타민 D 수치와 관련된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긍정적 인 건강 결과는 뼈 건강입니다.

    “매우 입증 된 것은 뼈의 문제가 될 것입니다.”라고 Sontag는 말합니다. “골다공증, 골감소증, 어린이의 구루병, 성인의 골연화증 등 뼈가 얇아지는 것에 관해서는 합법적 인 비타민 D 결핍과 실제로 관련이있는 것입니다.이 경우 비타민 D가 도움이됩니다. 새로운 증거에 따르면 노인의 낙상과 골절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이되며, 이것이 노인들이 더 많은 양의 비타민 D를 복용해야하는 이유입니다.”

     

    비타민 D는 뼈 건강과 관련된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연구는 햇빛 비타민이 다른 질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효과적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여기에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제 2 형 당뇨병

    지난달 PLOS One에 발표 된 연구신뢰할 수있는 소스 비타민 D 결핍이있는 사람들은 제 2 형 당뇨병 발병 위험이 더 높아질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당뇨병이나 당뇨병 전증의 사전 경고 징후가없는 건강한 노인을 연구했습니다. 12 년 동안 많은 참가자들이 당뇨병이나 당뇨병 전단계에 걸렸습니다.

    참가자 중 비타민 D 결핍이 참가자가 이러한 합병증을 일으킬 지 여부에 대한 강력한 예측 인자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궁극적으로, 밀리 리터당 30 나노 그램 이상의 비타민 D 수치를 가진 사람들은 당뇨병 발병 위험이 1/3이었고, 밀리 리터당 50 나노 그램 이상의 수치를 가진 사람들은 1/5의 위험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이 연구의 저자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그 결과는 유망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25- 하이드 록시 비타민 D 수치가 높으면 제 2 형 당뇨병을 예방할 수 있는지 또는 당뇨병 전단계에서 당뇨병으로의 전환을 예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캘리포니아 샌디에고 대학 (UCSD) 학교의 겸임 교수 인 Cedric F. Garland가 말했습니다. 가정 의학 및 공중 보건과. "그러나이 논문과 과거 연구는 강력한 연관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근력

    버밍엄 대학교 연구원 신고신뢰할 수있는 소스 작년에 비타민 D 수치가 높으면 근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참가자들은 체지방 및 근육 부피와 같은 전반적인 신체적 특성과 함께 활성 및 비활성 비타민 D 수준을 측정했습니다.

    활성 비타민 D의 증가 된 수치가 근력을 촉진하고 최적화 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우리는 연구 자원 봉사자들로부터 비타민 D가 작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용체가 근육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울증

    햇빛은 비타민 D를 제공하고 많은 사람들이 저조한 겨울철에 더 우울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비타민 D와 우울증 사이에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2008 년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늘리면 과체중 및 비만인 사람들의 우울증 증상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더 최근 연구신뢰할 수있는 소스 비타민 D 농도가 낮은 사람들은 우울증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심혈관 건강

    연구 오하이오 대학 중 올해 초 비타민 D 수준과 심장 건강 사이의 관계를 분석하는 첨단 나노 센서를 사용했다.

    나노 센서를 통해 연구자들은 혈관을 형성하고 혈액 순환과 심혈관 건강을 조절하는 내피 세포를 관찰 할 수있었습니다.

    고혈압 및 당뇨병과 같이 심혈 관계에 부담을주는 다양한 질병은 이러한 내피 세포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손상된 세포는 차례로 심장 마비의 위험이 높습니다.

    그러나 오하이오 대학의 연구원들은 비타민 D-3가 실제로 내피 세포의 건강과 힘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저자들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그들은 비타민 D-3가 저렴하고 접근 가능하며 현재 이용 가능한 다른 어떤 약물보다 더 잘 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이미 손상된 심혈관 내피 세포를 복원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알려진 시스템은 많지 않지만 비타민 D-3가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오하이오 대학의 연구 주 저자이자 화학 교수 인 Tadeusz Malinski가 말했습니다. 

     

    치매 및 알츠하이머

    2014 년 연구 에서는 알츠하이머 병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치매에 대한 비타민 D 결핍과 위험 요인 간의 관계를 조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연구가 시작되었을 때 치매가없는 1,600 명 이상의 노인을 조사했습니다.

    비타민 D가 치매 예방에 놀라운 약물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졌지만 연구원들은 비타민 D 수치가 적당히 낮은 사람들이 정상 수치에 비해 치매에 걸릴 확률이 53 % 더 높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심각한 비타민 D 결핍이있는 참가자들 사이에서는 그 차이가 훨씬 더 두드러졌으며이 그룹은 위험이 125 % 증가했습니다.

    또한 비타민 D 수치가 낮은 사람들은 특히 알츠하이머에 걸릴 확률이 70 % 더 높았습니다.

     

    신중한 낙관주의

    연구가 유망하지만 전문가들은 기대치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비타민 D는 골밀도에 도움이되며 아마도 다른 많은 것들에도 도움이되지만 아직 충분한 증거가 없습니다.”라고 Sontag는 말합니다.

    Sontag는 비타민 D 결핍이 일반적인 문제라고 지적합니다.

    “저는 플로리다에 있으며 거의 ​​매일 비타민 D 결핍을 진단합니다. “왜 우리가 그것을 잘 흡수하지 못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널리 퍼져서는 안됩니다. 이제 의사가 찾고 있으므로 분명히 훨씬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비타민 D가 뼈 건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친다는 확고한 의학 지식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방법에 대한 유망한 연구를 통해 Sontag는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실제로 많은 음식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우리는 그것을 잘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다면 혈액 검사로 확실히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리가 알지 못하는 비타민 D에 대해 많은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가 깨닫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