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타민 D가 유방암 위험을 줄일 수있는 이유
    건강 일반 2020. 11. 17. 23:25

    새로운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비타민 D가 여성의 유방암 발병 가능성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보이는 이유를 결정하기 위해 분자 수준으로 내려갔습니다.

    비타민 D와 유방암 위험 감소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새로운 연구는 더 높은 농도의 미량 영양소가 요인 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비타민 D의 역할과 유방암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는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비타민 수치가 낮은 여성은 암 발병 위험이 더 높습니다.

    그러나 높은 수준의 비타민 D가 유방암 위험 감소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는 증거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새로운 연구신뢰할 수있는 소스캘리포니아 샌디에고 대학의 연구원들이 Creighton 대학, 사우스 캐롤라이나 의과 대학 및 Grassroots Health와 공동으로 수행 한이 둘 사이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빛을 밝힐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데이비스 대학의 혈액 및 종양학 교수이자 UC 데이비스 암 치료 네트워크의 의료 책임자 인 스콧 크리스텐슨 박사는이 연구에 대해 조심스럽게 낙관한다고 Healthline에 말했습니다.

    그는이를 유방암 발병과 관련하여 비타민 D의 역할에 대한 "정보 적 발전"에 비유했습니다.

    “우리는 비타민 D가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서 이제는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수준이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비타민 D의 역할에 대한 매우 도발적인 질문을 확실히 제기합니다."

    연구 결과

    연구 결과는 이전에 수행 된 임상 시험의 메타 분석을 기반으로합니다.

    한 연구에는 3,300 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했고 다른 연구에는 1,700 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했습니다. 연구는 2002 년에서 2017 년 사이에 수행되었습니다.

    모든 참가자는 등록 당시 55 세 이상의 여성이었으며 암이 없었습니다. 시험 기간 동안 그들은 비타민 D와 칼슘 보충제를 모두 제공 받았으며 평균 4 년 동안 추적되었습니다.

    연구의 핵심은 혈액 내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D의 농도입니다. 연구자들은이를 혈중 비타민 D의 주요 지표 인 혈청 25- 하이드 록시 비타민 D 또는 25 (OH) D라고 불렀습니다.

    저자들은 혈중 비타민 D 농도가 높은 여성이 높은 수치를 갖지 않은 여성에 비해 유방암 위험이 낮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연구 책임자이자 공동 저자 인 Cedric Garland는“60 ng / ml 이상의 혈중 농도가 25 (OH) D 인 참가자는 20ng / ml 미만의 참가자에 비해 위험도가 1/5 정도 높았습니다. 보도 자료.

     

    비타민 D의 기능

    비타민 D는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근육의 움직임을 돕고 신경이 신호를 전달하고 면역 체계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비타민 D가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고 정상적인 세포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Breastcancer.org의 설립자이자 최고 의료 책임자 인 Marissa Weiss 박사는 Healthline에 말했습니다.

    Weiss는 또한 펜실베니아에있는 Lankenau Medical Center에서 진료를 받고 있으며 유방 방사선 종양학 및 유방 건강 지원 책임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재 1 세에서 70 세 사이의 사람들에게 권장 되는 일일 비타민 D 허용량은 600 IU (International Units)입니다. 여기에는 임산부가 포함됩니다. 출생부터 12 개월까지 400 IU입니다. 70 세 이상의 성인은 800 IU가 있어야합니다.

    사람들이 충분한 비타민 D를 얻을 수있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음식을 통해 그리고 태양으로부터.

    연어, 정어리, 굴과 같은 기름진 생선은 비타민 D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보충제는 섭취를 늘리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비타민 D는 또한 체내에서 생산되며 주로 피부에 비활성 형태로 저장됩니다. 사람들이 피부를 태양에 노출 시키면 광선이 비타민을 활성 형태로 변형시킵니다.

     

    비타민 D 부족

    Weiss와 Christensen은 태양 노출로 인한 피부암에 대한 우려가 많은 인구에서 비타민 D 결핍을 초래했다고 말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D 섭취 감소와 유방암 발생률 사이의 연관성이 밝혀졌지만 직접적인 연관성을 가진 연구는 없다고 Weiss는 말합니다.

    "유방암이 증가하고 있는데 비타민 D가 부족한 이유가 하나입니까?" 그녀가 말했다. "있을 수있다."

    비타민 D 결핍에 대한 까다로운 점은 증상이 없다는 것입니다. 결핍은 보이지 않으므로 알아내는 유일한 방법은 비타민 D 수치를 확인하는 혈액 검사를 통해서입니다.

    그녀는 특히 여성들이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해 더 많은 비타민 D를 섭취해야하는지 알아낼 수 있도록 자신의 수치를 감지해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사람들은 알고 있어야하며 의사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합니다."라고 Weiss는 말했습니다.

     

    Christensen은 비타민 D가 유방암 발병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유일한 요인은 아니라고 경고했습니다.

    모든 암과 마찬가지로 유방암은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다이어트, 운동, 생활 방식 선택 및 유전학이 모두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D는 그 방정식의 일부일뿐입니다.

    그러나 UC 샌디에이고에서 실시한 연구는 비타민 D와 유방암에 관한 조사를 확실히 진행시키고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다음 단계는 비타민 D 및 유방암과의 연관성을 평가할 때 연령이나 고위험군을 고려하는 것과 같은보다 심층적 인 시험이 될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