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감기가 코로나-19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도...
    바이러스/코로나19 2020. 10. 5. 22:13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과거에 감기에 걸린 사람은 COVID-19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를 제공 할 수 있다고합니다. 

    로체스터 대학 의료 센터의 전염병 전문가가 저술 한이 연구는 또한 COVID-19에 대한 면역력이 오랫동안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mBio에 발표 된이 연구 는 COVID-19를 유발하는 바이러스 인 SARS-CoV-2가 병원체를 탐지하는 장기 면역 세포 인 기억 B 세포를 유도하고,이를 파괴하는 항체를 생성하고이를 기억하는 것을 처음으로 보여줍니다. 미래. 다음에 그 병원체가 체내로 들어 가려고 할 때, 그 기억 B 세포는 감염이 시작되기 전에 감염을 제거하기 위해 더 빨리 행동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기억 B 세포는 수십 년 동안 생존 할 수 있기 때문에 COVID-19 생존자를 장기간 감염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지만 추가 연구가이를 입증해야합니다.

    이 연구는 또한 기억 B 세포의 교차 반응을보고 한 최초의 사례로, 한때 감기를 유발하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공격 한 B 세포가 SARS-CoV-2도 인식하는 것으로 나타났음을 의미합니다. 연구 저자들은 이것이 거의 모든 사람인 일반적인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은 누구나 COVID-19에 대해 어느 정도의 기존 면역력을 가질 수 있음을 의미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COVID-19에서 회복중인 사람들의 혈액 샘플을 살펴보면 많은 사람들이 SARS-CoV-2를 인식하고 빠르게 공격 할 수있는 항체를 생성 할 수있는 기존 기억 B 세포 풀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수석 연구 저자 인 Mark Sangster, Ph.D., URMC의 미생물학 및 면역학 연구 교수는 말했습니다.

    Sangster의 연구 결과는 경증에서 중등도의 COVID-19에서 회복중인 26 명의 혈액 샘플과 COVID-19에 노출되기 훨씬 전인 6 ~ 10 년 전에 샘플을 수집 한 21 명의 건강한 기증자의 혈액 샘플을 비교 한 것입니다. 이 샘플에서 연구 저자는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에 존재하고 바이러스가 세포를 감염시키는 데 중요한 스파이크 단백질의 특정 부분을 표적으로하는 항체와 기억 B 세포의 수준을 측정했습니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각 코로나 바이러스에서 모양과 작용이 조금씩 다르지만 그 구성 요소 중 하나 인 S2 서브 유닛은 모든 바이러스에서 거의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메모리 B 세포는 서로 다른 코로나 바이러스의 Spike S2 ​​서브 유닛 간의 차이를 구별 할 수 없으며 무차별 적으로 공격합니다. 적어도이 연구는 SARS, MERS 및 SARS-CoV-2뿐만 아니라 감기를 유발하는 두 가지 바이러스를 포함하는 하위 클래스 인 베타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사실임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에서 보여주지 않는 것은 교차 반응 기억 B 세포가 제공하는 보호 수준과 이것이 환자 결과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한 실험실을 운영하는 URMC의 미생물학 및 면역학 교수 인 Marie Curran Wilson과 Joseph Chamberlain Wilson 교수 인 David Topham 박사는 "그것이 다음 단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기존 기억 B 세포 풀이 더 경미한 증상 및 더 짧은 질병 경과와 관련이 있는지 또는 COVID-19 백신의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